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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19 15:29 | 2,825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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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싱에 대해서 이 너무나도 많은 솔루션이 제공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손수 이짓을 하는 것은 극히 "극", 혐오 "혐"


극혐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극혐열차이므로 ㄱ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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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15

CPP로 짜고 계시네 ..
지금 2008 년 구동기 전채 워크스페이스 포함 갖고 있는데 ..
이거 와 ..답이 안나오네요 ...
전부 C로 되어 있는데 분석만 하는데 일주일은 걸릴듯 ..이거 구조체 왜 이렇게 많나요 ..
이럴거면 객체로 짜는게 좋을듯 ....
지금 CPP 로 하시는거 마냥 ...
지금 확인해보니 ..엔젤서버 구동기 소스파일이네요 ..초기 This , Sun 소스 같습니다.
답글
OOP를 떠나서 객체 지향으로 짜고 싶었던 이유가 실시간 mmo로 만들고 싶었거든요.

실제 게임 서버에서는 유저가 있던 없던 몬스터들이 해당 로직을 실행하는데 여기는 세션이 없으면 작동을 안해요..

서버 만들고 게임 내 툴도 만들고 싶어서 (ex. 맵 모니터링 툴, TPS 측정 등등..) cpp로 한 것도 있어요
순수c로 짜는게 쉽나요?
그리고.. 현재 디스구동기? 그것도 순수 c인가요?
클라이언트 패킷은 어떻게 따나요?
혹시 제가 아는 상어로 하나요?
프로그램 초린이라서...
네트워크 si만 13년 정도하다가 오랜만에 언어보고있네요.. ㅎ
답글
엔젤서버 기반에서 썬이 나왔고 썬 이후에 디스가 나와서 아마 같은 기반일거에요.

애초에 기반 없이 새로 짠다는게 미친 짓이기도 하고요

클라이언트 패킷은 소스 분석해보시면 대략 느낌이 오실수도 있고 패킷 오는거 분석해서 할 수도 있죠.

와이어 샤크로 연결해서 따는 방법도 있고 tcp 프로토콜로 온 데이터 buffer를 분석하는 방법도 있고요.
객체로 짜실거면 메시지 패싱이라던가 서버 구조, 네트워크 모델을 어떤걸 사용할지 잘 고민해보셔야 할거에요.
답글
저는 엔젤기반으로 c++ 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qt 툴도 써보고 포인터가 필요한것도 있고 기존거 이용하려면 c++이 한계인듯 싶네요.
객체+포인터가 필요하니까요.. 후
답글
그게 가닥을 못잡겠네요..아직.. ㅎ
일단 일부소스 수정좀하고
워크스페이스 다시만들고
컴파일해서 전체 빌드는 오류없이 가능하게 해놨습니다.
근데 map서버는 계속 죽네요... 헝섷.,.
답글
더이상 구버전 개발이 진행될거 같지가 않아요 ...
개발하고 계신분을 본적이 없어서요 ...This가 마지막이 될것같은 느낌 ..ㅠㅠ
아...MAP 서버 Struct Point 쪽에 Byte문제 때문이라서 수정좀 했더니 잘됩니다 ...ㅎㅎㅎ
근데 어디서 메모리가 줄줄 세는거 같아서 지금 전부 켜놓고 누수되는쪽 블랙박스테스트중 입니다...ㅎㅎ
Are you planning on developing it together?
Rather than feeling lonely...I think I'm crazy alone...lol.
First of all, my skills are Oracle DBMS, Cisco, C, and Java... Oh... I've also worked with FIrewall. No... I'm currently employed.
All of the above are just current positions. Since I deal with Tmax, I look at a lot of C... There are a lot of Tomcat servers, so I look at a lot of Java, and there are a lot of network equipment, so I look at everything from every vendor... Linux, Unix, Windows... ......Anyway 헉 .......영문으로 다 바뀌었네 ;;;;;;;;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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