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3
작성일24-09-19 20:53
조회 6,331
댓글 14
본문
따봉
twice
댓글 목록 14
김태희님의 댓글

와 고수......
그넌님의 댓글

function 생산성공확률+경치셋팅 { ///1000단위임 소수점 표기도되니
set @it_name, getarg(0);
//========================직조=============================
if(@it_name == "새끼줄")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삼베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황저포")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장갑")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팔찌")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반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선류")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깍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아마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사군자6폭병풍")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곤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개노가다중
배열로 짜다가 보기 불편해서 이프로걍 ㄱㄱ
set @it_name, getarg(0);
//========================직조=============================
if(@it_name == "새끼줄")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삼베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황저포")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장갑")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팔찌")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반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선류")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깍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아마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사군자6폭병풍")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곤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개노가다중
배열로 짜다가 보기 불편해서 이프로걍 ㄱㄱ
김태희님의 댓글

헐 ㅋㅋ 노가다. . . 그나저나 타이틀 하고 저거버튼활성화는 어떻게. . .ㅠ
그넌님의 댓글

제가 정답은 아니지만
엔피씨 에서 타입설정 + 리스트창
이벤트에서
생산 될 아이템
생산템 재료 종류
재료 소모수량<- 이 함수가 되는부분 안되는부분있어서 제가 걍짬
그후 생산인풋 = 2 <- 2가 만들기 버튼 시 발동
그외는 물품 바꾸거나 등급 바꾸거나 하면 생산창은 계속 갱신되니까
만들기할땐 2받아주고 시작하심되여 ㅋ
엔피씨 에서 타입설정 + 리스트창
이벤트에서
생산 될 아이템
생산템 재료 종류
재료 소모수량<- 이 함수가 되는부분 안되는부분있어서 제가 걍짬
그후 생산인풋 = 2 <- 2가 만들기 버튼 시 발동
그외는 물품 바꾸거나 등급 바꾸거나 하면 생산창은 계속 갱신되니까
만들기할땐 2받아주고 시작하심되여 ㅋ
김태희님의 댓글

재료소모수량이 함수가 안되는거면 일반적인 함수로 처리하셧나보네요
그넌님의 댓글

그외에 전..등급 별로 상급새끼줄? 확률로 터지고
강화대박 이런것도 추가로 다 짜놓긴했는데~
db작업이 개빡셈;;;;;;;;
그리고 생산 시 획득 경험치도 모르겠고 ㅋㅋ
강화대박 이런것도 추가로 다 짜놓긴했는데~
db작업이 개빡셈;;;;;;;;
그리고 생산 시 획득 경험치도 모르겠고 ㅋㅋ
김태희님의 댓글

manufacturelist, "*" 이 함수의 인자값은 1개가아닌거죠? 음흠
그넌님의 댓글

manufacturelist(1); <-직조
manufacturelist(2); <-재봉
즉
엔피씨마다
임시변수로
set @type , 1 ; <- 직조
set @type , 2 ; <- 재봉
manufacturelist(@type);
대충 이런식으로 했어여
manufacturelist(2); <-재봉
즉
엔피씨마다
임시변수로
set @type , 1 ; <- 직조
set @type , 2 ; <- 재봉
manufacturelist(@type);
대충 이런식으로 했어여
김태희님의 댓글

BUILDIN_DEF(get_manufacture_type, "i"), //생산 물품 타입 (직조, 채광.. 등등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put, "i"), //생산 제작 타입 (1 : 목록보기[확률], 2: 물건생산)
// 2 : 생산진행
BUILDIN_DEF(get_manufacture_item, "i"), //생산 물품 이름 가져오기
BUILDIN_DEF(get_manufacture_grade, "i"), //생산 물품 등급 가져오기 (3: 최상, 2:상, 1:보통)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count, "i"), //생산 물품 재료 넣은 갯수 (인벤슬롯 종류 수)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slo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인벤슬롯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amoun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템 갯수 (인벤슬롯 갯수)
BUILDIN_DEF(set_manufacture_percent, "ii"), //생산 물품 재료 성공률 패킷
BUILDIN_DEF(get_manufacture_require_exp, "ii"), //
어휴 I 인자값. . .도통 답을모르겠네요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put, "i"), //생산 제작 타입 (1 : 목록보기[확률], 2: 물건생산)
// 2 : 생산진행
BUILDIN_DEF(get_manufacture_item, "i"), //생산 물품 이름 가져오기
BUILDIN_DEF(get_manufacture_grade, "i"), //생산 물품 등급 가져오기 (3: 최상, 2:상, 1:보통)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count, "i"), //생산 물품 재료 넣은 갯수 (인벤슬롯 종류 수)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slo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인벤슬롯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amoun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템 갯수 (인벤슬롯 갯수)
BUILDIN_DEF(set_manufacture_percent, "ii"), //생산 물품 재료 성공률 패킷
BUILDIN_DEF(get_manufacture_require_exp, "ii"), //
어휴 I 인자값. . .도통 답을모르겠네요
김태희님의 댓글

그넌님 J창 어떻게 활성화 하신거에요? ? ?!? !?
그넌님의 댓글

get_manufactureexp <---
get_manufacturelevel <---
get_manufacturelevel <---
그넌님의 댓글

제 디코 오심 되여 ~자세한건 거기서 공유 ㄱ
김태희님의 댓글

디코 알려주세요 ㅋㅋ
그넌님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