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지
본문
# 작업내용.
* 선풍화우
ㄴ [get_maxhp(@sd)-1] 값 의해 체력이 감소하여도 데미지는 고정값인점 문제확인.
ㄴ [ get_hp(@sd)-1 ] 으로 변경하여 체력이 감소하면 그만큼 데미지 손실가는것 확인 (풀체력일땐 정확한데미지 증가확인)
* 적염시 수정 , 화염시 수정/ 단염시 삭제 극염시 추가
ㄴ 적염시 1~5성 조건부 인해 자동성장 레벨60부터 습득가능. [ 1~5성 마력소모증가 ]
ㄴ 화염시 1~5성 조건부 인해 자동성장 2차승급부터 습득. / 마력소모증가 / 쿨타임감소
ㄴ 극염시 1~5성 조건부 추가 / 마력소모상승 / 쿨타임감소 / 화염시보다 범위형 넓고 최대타켓수 높임.
ㄴ 단염시 삭제.
//--------------------------------------------------------------------------------------------------------------
* 신풍화우 추가예정 ( 1~5성 데미지증가 / 체력소모 50% )
* 투혈류
ㄴ 투혈칠식 추가예정 ( 성장형없는 단일형. )
* 탄시류 3차승급 이후부터 범위형변경
ㄴ 준비중.
* 다발화살 데미지 유형 ( 현재 3가지유형 방식 )
ㄴ 다발화살 / 다발화살'진 / 다발화살'극 으로 세분화 데미지유형을 점차 증가하는것으로변화. .
* 독바르기 , 맹독바르기 , 전염맹독바르기
ㄴ독마법 추가예정. + 설정
* 염시투사
ㄴ 오류인해 재작성예정 . ( 타켓 PC는 제외하는것으로 작성 PVP 관련)
오늘 작업 못함. 이번주중 시간되는대로 작업완료예정.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