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1.15 일과
본문
* 궁사 공격편
* 선풍화우 개선
ㄴ 타켓후 남은 체력 1 > 남은 체력 현재체력 30%
ㄴ 1~5성 자동성장 투입 ( 성장에따른 데미지상승)
ㄴ 좋은나무 방어0 기준으로 데미지측정함. 충분히 강하다고 느낌.[ 5성기준 청태 노혼 2방컷 ]
ㄴ 쿨타임 감소
* 투혈류
ㄴ 투혈칠식 추가예정 ( 투혈은 1~5성 자동성장없음 )
* 극염시 [ 성장형태 X ]
ㄴ 추가예정 화염시보다 더넓은 범위형태 쿨타임 짧음
* 단 , 적 , 화염시
ㄴ 1~5성 자동성장 추가예정 / 화염시 딜레이감소 / 그외 딜감소 조건없음 마력소모증가
* 탄시류 ( 연사류 버프에 해당안됨.)
ㄴ 미환탄시 1~5성 (레벨에 따른 1~5성 자동변화) - 데미지는 수치별 랜덤변화
ㄴ 이때는 명중영향이나 무기데미지영향 X 순수 격대미지마냥 랜덤수치변화
ㄴ 약환탄시 1~5성 (1차부터 습득가능하며 체력조건에따른 성 성장자동변화.)
ㄴ 이마법부터 무기데미지 + 최대체력영향받음 ( 무뎀에따른 크리영향 , 명중영향받음 )
ㄴ 이방식은 약환~ 적환탄시까지 쭈욱 영향
ㄴ 평환탄시/강환탄시/월환탄시/일환탄시/천환탄시/마환탄시/적환탄시
= 추가완료 / 이펙트 / 사운드 설정완료.
* 탄시류 변화작업예정안.
강환탄시(3차마법) 부터 적환탄시(8차마법) 까지
타켓형 단일형 > 지진마법 범위형태로 점차 변화형태 변경예정.
예 )) 강환 월환 동일한 지진마법형태 범위 / 일환 천환 동일한 지진마법형태서 꽉찬사각형 점차 확대형태로.
댓글목록 1
바람인사이드님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