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칭호등록 완벽클리어.

작성일 24-10-02 23:59 | 2,63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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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_DEF(set_producemask, "iii"), // 칭호창 박아주는 함수


함수대한 분석 인자값 분석완료.


@sd , array, bitmask

      attay : 0~ 4 까지 의미있음

     bitmask : 0array 에선 127번항목까지 의미있습니다. 128번부터는 무의미한 항목

                1~4array 부터는 1~255번까지 사용가능합니다

             공통사항 : bitmask 0의값은 각 array 타입별 초기화값입니다.  

                       ( 즉 : 0 어레이 , 0  = 0타입대한 초기화

                              1    ""  , 0   =  1타입대한 초기화)

                                 ... 이렇게 생각해야됩니다.


만일 안했다? 하면 겹쳐서 칭호 적용됩니다. 위에 상위그림처럼 올 칭호습득 모드할려면


set_producemask @sd, 0, 127;

set_producemask @sd, 1, 255;

set_producemask @sd, 2, 255;

set_producemask @sd, 3, 255;

set_producemask @sd, 4, 255;

동시에 값을 주시면 그림과 같은 풀 칭호습득가능합니다.


최소 6시간은 분석한것같습니다. 죽을맛 -_-;;; 



두번째 함수명

BUILDIN_DEF(set_producetitle, "ii"),  //캐릭터머리위 즉시 칭호달아주기

//( 칭호창생선은안됨!) ( 할거면 위에함수써야함)

                                              // 그냥 다이렉트 캐릭터 머리위 칭호박기임.

                                               //set_producetitle(INT(sd), INT(array));

// array 타입 0~

// 0: 없음

// 1: 직조왕초보

// 2: 벌목왕초보

// 3: 재봉왕초보

// 4: 목공왕초보

// 5: 직조견습생

// 6: 벌목견습생

// 7: 재봉견습생

// 8: 목공견습생

// 9: 직조장인

// 10: 벌목장인

// 11: 재봉장인

// 12: 목공장인

// 13: 최고직조장인

// 14: 최고벌목장인

// 15: 최고재봉장인

// 16: 최고목공장인

// 17: 채광왕초보

// 18: 조제왕초보

// 19: 대장왕초보

// 20: 강화왕초보

// 21: 채광견습생

// 22: 조제견습생

// 23: 대장견습생

// 24: 강화견습생

// 25: 채광장인

// 26: 조제장인

// 27: 대장장인

// 28: 강화장인

// 29: 최고채광장인

// 30: 최고조제장인

// 31: 최고대장장인

// 32: 최고강화장인

// 33: 의욕적인사람

// 34: 양치기소년

// 35: 사랑의메신져

// 36: 행운이가득한

// 37~ 메타 커스텀값


이함수는 @sd 세션 , array어레이 값인데요 

자신 머리위에 칭호 다이렉트 박아주는개념이고. 해당리스트는 메타데이터에 있는 칭호리스트입니다.


36번까지는 전부 동일한상태이며. 37번부터는 본인이 커스텀할수있는값을 넣을수있으며. ( 추가될시 콘프가서 메타 설정값바꿔주셔야 정상작동됩니다. )


ps. 위함수는 이벤트설정주셔야 . . . 칭호가 초기화안되유~ 임의적 설정은 재접시 사라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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