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3
작성일 24-09-19 2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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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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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14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와 고수......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function 생산성공확률+경치셋팅 { ///1000단위임 소수점 표기도되니
set @it_name, getarg(0);
//========================직조=============================
if(@it_name == "새끼줄")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삼베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황저포")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장갑")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팔찌")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반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선류")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깍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아마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사군자6폭병풍")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곤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개노가다중
배열로 짜다가 보기 불편해서 이프로걍 ㄱㄱ
set @it_name, getarg(0);
//========================직조=============================
if(@it_name == "새끼줄")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삼베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황저포")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장갑")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팔찌")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반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선류")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깍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아마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사군자6폭병풍")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곤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개노가다중
배열로 짜다가 보기 불편해서 이프로걍 ㄱㄱ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헐 ㅋㅋ 노가다. . . 그나저나 타이틀 하고 저거버튼활성화는 어떻게. . .ㅠ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제가 정답은 아니지만
엔피씨 에서 타입설정 + 리스트창
이벤트에서
생산 될 아이템
생산템 재료 종류
재료 소모수량<- 이 함수가 되는부분 안되는부분있어서 제가 걍짬
그후 생산인풋 = 2 <- 2가 만들기 버튼 시 발동
그외는 물품 바꾸거나 등급 바꾸거나 하면 생산창은 계속 갱신되니까
만들기할땐 2받아주고 시작하심되여 ㅋ
엔피씨 에서 타입설정 + 리스트창
이벤트에서
생산 될 아이템
생산템 재료 종류
재료 소모수량<- 이 함수가 되는부분 안되는부분있어서 제가 걍짬
그후 생산인풋 = 2 <- 2가 만들기 버튼 시 발동
그외는 물품 바꾸거나 등급 바꾸거나 하면 생산창은 계속 갱신되니까
만들기할땐 2받아주고 시작하심되여 ㅋ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재료소모수량이 함수가 안되는거면 일반적인 함수로 처리하셧나보네요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그외에 전..등급 별로 상급새끼줄? 확률로 터지고
강화대박 이런것도 추가로 다 짜놓긴했는데~
db작업이 개빡셈;;;;;;;;
그리고 생산 시 획득 경험치도 모르겠고 ㅋㅋ
강화대박 이런것도 추가로 다 짜놓긴했는데~
db작업이 개빡셈;;;;;;;;
그리고 생산 시 획득 경험치도 모르겠고 ㅋㅋ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manufacturelist, "*" 이 함수의 인자값은 1개가아닌거죠? 음흠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manufacturelist(1); <-직조
manufacturelist(2); <-재봉
즉
엔피씨마다
임시변수로
set @type , 1 ; <- 직조
set @type , 2 ; <- 재봉
manufacturelist(@type);
대충 이런식으로 했어여
manufacturelist(2); <-재봉
즉
엔피씨마다
임시변수로
set @type , 1 ; <- 직조
set @type , 2 ; <- 재봉
manufacturelist(@type);
대충 이런식으로 했어여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BUILDIN_DEF(get_manufacture_type, "i"), //생산 물품 타입 (직조, 채광.. 등등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put, "i"), //생산 제작 타입 (1 : 목록보기[확률], 2: 물건생산)
// 2 : 생산진행
BUILDIN_DEF(get_manufacture_item, "i"), //생산 물품 이름 가져오기
BUILDIN_DEF(get_manufacture_grade, "i"), //생산 물품 등급 가져오기 (3: 최상, 2:상, 1:보통)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count, "i"), //생산 물품 재료 넣은 갯수 (인벤슬롯 종류 수)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slo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인벤슬롯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amoun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템 갯수 (인벤슬롯 갯수)
BUILDIN_DEF(set_manufacture_percent, "ii"), //생산 물품 재료 성공률 패킷
BUILDIN_DEF(get_manufacture_require_exp, "ii"), //
어휴 I 인자값. . .도통 답을모르겠네요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put, "i"), //생산 제작 타입 (1 : 목록보기[확률], 2: 물건생산)
// 2 : 생산진행
BUILDIN_DEF(get_manufacture_item, "i"), //생산 물품 이름 가져오기
BUILDIN_DEF(get_manufacture_grade, "i"), //생산 물품 등급 가져오기 (3: 최상, 2:상, 1:보통)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count, "i"), //생산 물품 재료 넣은 갯수 (인벤슬롯 종류 수)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slo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인벤슬롯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amoun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템 갯수 (인벤슬롯 갯수)
BUILDIN_DEF(set_manufacture_percent, "ii"), //생산 물품 재료 성공률 패킷
BUILDIN_DEF(get_manufacture_require_exp, "ii"), //
어휴 I 인자값. . .도통 답을모르겠네요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그넌님 J창 어떻게 활성화 하신거에요? ? ?!? !?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get_manufactureexp <---
get_manufacturelevel <---
get_manufacturelevel <---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제 디코 오심 되여 ~자세한건 거기서 공유 ㄱ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디코 알려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