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3

작성일 24-09-19 20:53 | 6,332 | 14

본문

이제 확률 표기도 넣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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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14

function 생산성공확률+경치셋팅 { ///1000단위임 소수점 표기도되니
set @it_name, getarg(0);
          //========================직조=============================
if(@it_name == "새끼줄")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삼베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황저포")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장갑")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팔찌")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반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선류")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경원깍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아마천")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사군자6폭병풍")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if(@it_name == "곤지")                  {  set @scc , 490 ;          set @add_exp , 0 ;      return;  }
개노가다중

배열로 짜다가 보기 불편해서 이프로걍 ㄱㄱ
답글
제가 정답은 아니지만

엔피씨 에서 타입설정 + 리스트창     

이벤트에서
생산 될 아이템
생산템 재료 종류
재료 소모수량<- 이 함수가 되는부분 안되는부분있어서 제가 걍짬
그후 생산인풋 = 2 <- 2가 만들기 버튼 시 발동

그외는 물품 바꾸거나 등급 바꾸거나 하면 생산창은 계속 갱신되니까

만들기할땐 2받아주고 시작하심되여 ㅋ
그외에 전..등급 별로 상급새끼줄? 확률로 터지고
강화대박 이런것도 추가로 다 짜놓긴했는데~
db작업이 개빡셈;;;;;;;;
그리고 생산 시 획득 경험치도 모르겠고 ㅋㅋ
manufacturelist(1); <-직조
manufacturelist(2); <-재봉



엔피씨마다
임시변수로
set @type , 1 ; <- 직조
set @type , 2 ; <- 재봉
manufacturelist(@type);
대충 이런식으로 했어여
BUILDIN_DEF(get_manufacture_type, "i"), //생산 물품 타입 (직조, 채광.. 등등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put, "i"), //생산 제작 타입 (1 : 목록보기[확률], 2: 물건생산)
// 2 : 생산진행
BUILDIN_DEF(get_manufacture_item, "i"), //생산 물품 이름 가져오기
BUILDIN_DEF(get_manufacture_grade, "i"), //생산 물품 등급 가져오기 (3: 최상, 2:상, 1:보통)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count, "i"), //생산 물품 재료 넣은 갯수 (인벤슬롯 종류 수)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slo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인벤슬롯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amoun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템 갯수 (인벤슬롯 갯수)
BUILDIN_DEF(set_manufacture_percent, "ii"), //생산 물품 재료 성공률 패킷
BUILDIN_DEF(get_manufacture_require_exp, "ii"), //

어휴 I 인자값. . .도통 답을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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