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작성일 24-09-17 13:08
6,402
11
본문
댓글목록 11
바람인사이드님의 댓글

막히는 부분도 있으시군요...흠..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이거 생산함수가 방어가없어서 잘짜셔야되요. 글구 이게100% 구현일지는 테스트계속해바야됨 ㅠ
저도 저게 이벤트가있는지 궁금. . .저거 창띄우지못했는데..고수시네
저도 저게 이벤트가있는지 궁금. . .저거 창띄우지못했는데..고수시네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만들기 패킷 받아주는곳 외에 것들은 모든게 이해되는데 서버 이벤트도 생산타이틀말곤 없는거 같은데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BUILDIN_DEF(manufacturelist, "*"), //생산 리스트 창
BUILDIN_DEF(manufacturedialog, "*"), //생산 결과 창
BUILDIN_DEF(set_manufacture_waiting, "*"), //생산 결과 창
BUILDIN_DEF(get_manufacture_type, "i"), //생산 물품 타입 (직조, 채광.. 등등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put, "i"), //생산 제작 타입 (1 : 목록보기[확률], 2: 물건생산)
BUILDIN_DEF(get_manufacture_item, "i"), //생산 물품 이름 가져오기
BUILDIN_DEF(get_manufacture_grade, "i"), //생산 물품 등급 가져오기 (3: 최상, 2:상, 1:보통)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count, "i"), //생산 물품 재료 넣은 갯수 (인벤슬롯 종류 수)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slo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인벤슬롯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amoun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템 갯수 (인벤슬롯 갯수)
BUILDIN_DEF(set_manufacture_percent, "ii"), //생산 물품 재료 성공률 패킷
BUILDIN_DEF(get_manufacture_require_exp, "ii"), //
BUILDIN_DEF(get_manufactureexp, "*"), //
BUILDIN_DEF(set_manufactureexp, "*"), //
BUILDIN_DEF(get_manufacturelevel, "*"), //
BUILDIN_DEF(set_manufacturelevel, "*"), //
BUILDIN_DEF(updatemanufacturestatus, "*"), //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fo, "*"), //get_manufactor_info("바람제일식투구", 재료이름배열(문자), 재료갯수배열(숫자));
별다른 설명이없어서.. .그냥 보류했던 함수였는데.. . .그걸성공하시다니 -,-
BUILDIN_DEF(manufacturedialog, "*"), //생산 결과 창
BUILDIN_DEF(set_manufacture_waiting, "*"), //생산 결과 창
BUILDIN_DEF(get_manufacture_type, "i"), //생산 물품 타입 (직조, 채광.. 등등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put, "i"), //생산 제작 타입 (1 : 목록보기[확률], 2: 물건생산)
BUILDIN_DEF(get_manufacture_item, "i"), //생산 물품 이름 가져오기
BUILDIN_DEF(get_manufacture_grade, "i"), //생산 물품 등급 가져오기 (3: 최상, 2:상, 1:보통)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count, "i"), //생산 물품 재료 넣은 갯수 (인벤슬롯 종류 수)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slo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인벤슬롯 번호)
BUILDIN_DEF(get_manufacture_material_amount, "ii"), //생산 물품 재료 인벤슬롯번호 템 갯수 (인벤슬롯 갯수)
BUILDIN_DEF(set_manufacture_percent, "ii"), //생산 물품 재료 성공률 패킷
BUILDIN_DEF(get_manufacture_require_exp, "ii"), //
BUILDIN_DEF(get_manufactureexp, "*"), //
BUILDIN_DEF(set_manufactureexp, "*"), //
BUILDIN_DEF(get_manufacturelevel, "*"), //
BUILDIN_DEF(set_manufacturelevel, "*"), //
BUILDIN_DEF(updatemanufacturestatus, "*"), //
BUILDIN_DEF(get_manufacture_info, "*"), //get_manufactor_info("바람제일식투구", 재료이름배열(문자), 재료갯수배열(숫자));
별다른 설명이없어서.. .그냥 보류했던 함수였는데.. . .그걸성공하시다니 -,-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1직조 2재봉...8까지 생산 99는 절구통
재료는 메타 데이터에서 긁어와요ㅎ
재료는 메타 데이터에서 긁어와요ㅎ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인자값 * 표시는 따로 없는거죠?
메타긁어오는것까지는 이해했는데 흠. . . .
어제잠깐해봤는데 * 인자값은 일단 팅기던데 뭐지 ㅠ
메타긁어오는것까지는 이해했는데 흠. . . .
어제잠깐해봤는데 * 인자값은 일단 팅기던데 뭐지 ㅠ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인자값에 1 넣어보셔요 그럼 바로 이해됨여ㅋ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이벤트가 있는듯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짐작가는게있는데. 슬롯부적 이벤트쪽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생산쪽이니.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걘 아니예요 테스트해봄여ㅋ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음 그럼 좀더 후벼파봐야겠네요. 이벤트 아닐수도있으니.
확실한건 인자값이 정해진게아닌 * 표시라서. 테스트겸사 인자값 하나씩 더넣어보는데 다반응하네요.
확실한건 인자값이 정해진게아닌 * 표시라서. 테스트겸사 인자값 하나씩 더넣어보는데 다반응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