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강화 기반은끝

작성일 24-09-02 23:01 | 2,703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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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버그 없는거보니 펑션으로 비서 짜놔서 공장마냥 찍어내기면 하면됨!


item 강화비서3사용 {

onuse:

set @id, myid();

set @sd, mysd();


      //callfunc "슬롯옵션강화", 속성 ,     수치  , 확률;

      //[속성] 10=방어 , 11=방어% , 12= 공격력 ,13=공격력% ,14=체력 ,15=체력% ,16=마력 ,17=마력% ,18=방무 19=방무%          //[속성] 20=시향 , 21=시향% , 22=회복향상, 23=회복향상%, 24=타격흡수 , 25=타격흡수% , 26=방관 , 27=방관%


callfunc "슬롯옵션강화", 10   ,  rand(0,3) ,  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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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10

10  타격치증가  +
11  명중률증가  +
15  방어력증가  -
38  제작/채집성공률  +  %
39  재료소멸률감소  -  %
40  필살률증가  +  %
42  강화슬롯만들기  +
41  강화패널티감소  -  %
43  둔갑체력증가  +  %
44  둔갑마력증가  +  %
45  수면저항증가  +  %
46  기절저항증가  +  %
47  도발저항증가  +  %
48  회복불가저항증가  +  %
49  중독저항증가  +  %
50  속박저항증가  +  %
51  마비저항증가  +  %
52  절대마비저항증가  +  %
53  절망저항증가  +  %
54  침묵저항증가  +  %
55  혼란저항증가  +  %
56  혼미저항증가  +  %
57  경직저항증가  +  %
58  무장해제저항증가  +  %
59  변이저항증가  +  %
60  수면저항무시증가  +  %
61  기절저항무시증가  +  %
62  도발저항무시증가  +  %
63  회복불가저항무시증가  +  %
64  중독저항무시증가  +  %
65  속박저항무시증가  +  %
66  마비저항무시증가  +  %
67  절대마비저항무시증가  +  %
68  절망저항무시증가  +  %
69  침묵저항무시증가  +  %
70  혼란저항무시증가  +  %
71  혼미저항무시증가  +  %
72  경직저항무시증가  +  %
73  무장해제저항무시증가  +  %
74  변이저항무시증가  +  %
이게 본바데이타인데 이게 다적용이가능하단거죠? 커스텀으로?
답글
제 기억으로는 안되었던걸로 압니다 원래있던거를 퍼센트를 + 또는 이름 수정까지는 됩니다
답글
아니요 반영된다시길래 물어보는거에요~ 저런식으로 넣어도 다반응하는지해서~ 실제값이야 당연 별도로 작업하는게맞지만 ㅎㅎ
답글
한번 테스트해봐야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너무없어서 아쉽다생각했는데. 커스텀된다하니 몇가지만 늘려봐야겠네요 ㅋ
답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확인됐습니다. 항목늘어난만큼 콘프메타 해당파일 수치변경하니 바로적용되네요~

나중에 생산시스템(강화) 최종마무리할때 작업마저해야겠네여 ㅎㅎ 지금그걸 손놓고볼라면 최소 1주일내내 삽질해야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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