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삽질한 내역들. . . .사진으로 ㅎ
작성일 24-08-20 21:59
2,526
6
본문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특히. 생산슬롯 하고 강화부분이죠 정말 시간많이 잡아먹었던거같아요 요부분이 ㅎㅎ
이제 저 생산의 반영하는 값을 실제로 반영하게해야하는작업은 아직 안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6
바람인사이드님의 댓글

대단하십니다!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오랜만이시네요 ㅎ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이거 강화 결과창 문자열은 안넣어지는데 ?ㄷㄷ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event ONPCUPGRADE 여기에다가 구현을하셔야되요.
(강화슬롯부적,구슬만)
그외 강화부적은 인벤토리체크방식으로 구현해야합니다.
[또한 강화부적은 리스트창을 띄울수없기에 인벤토리(리스트문)해서 던져줍니다. 그리고 강화후 결과값함수만씁니다.
upgradedialog(@sd, @a -1, 15, 1);
//최종결과출력 @sd, 슬롯체크(리스트변수 -1), 메타데이터값, 해당수치값 //강화슬롯
set_inventory_upgradeslot1((@sd), @a -1, 15);
// 슬롯1선언 해당 강화수치값 선언 (메타뎃수치외 임의적가능)
set_inventory_upgradeslot1_count((@sd), @a -1, 1);
//슬롯1대한 수치선언 // 소켓1대한 카운트값변경 0 > 1
그리고 강화슬롯 작업은 투구 반지1,2 방패 무기 갑옷 만 됩니다. 그외 장비는 SQL저장값이없어서 안되요~ 하면버그임버그~
(강화슬롯부적,구슬만)
그외 강화부적은 인벤토리체크방식으로 구현해야합니다.
[또한 강화부적은 리스트창을 띄울수없기에 인벤토리(리스트문)해서 던져줍니다. 그리고 강화후 결과값함수만씁니다.
upgradedialog(@sd, @a -1, 15, 1);
//최종결과출력 @sd, 슬롯체크(리스트변수 -1), 메타데이터값, 해당수치값 //강화슬롯
set_inventory_upgradeslot1((@sd), @a -1, 15);
// 슬롯1선언 해당 강화수치값 선언 (메타뎃수치외 임의적가능)
set_inventory_upgradeslot1_count((@sd), @a -1, 1);
//슬롯1대한 수치선언 // 소켓1대한 카운트값변경 0 > 1
그리고 강화슬롯 작업은 투구 반지1,2 방패 무기 갑옷 만 됩니다. 그외 장비는 SQL저장값이없어서 안되요~ 하면버그임버그~
그넌님의 댓글
그넌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아하 감사합니다 ㅋ일단 해볼게여ㅋ 오늘도 한수 배워 갑니다 꾸벅
김태희님의 댓글
김태희 쪽지쪽지보내기 프로필프로필확인 검색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전체게시물
저도이부분은 배운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