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삽질한 내역들. . . .사진으로 ㅎ

작성일 24-08-20 21:59 | 2,526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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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특히. 생산슬롯  하고 강화부분이죠  정말 시간많이 잡아먹었던거같아요 요부분이 ㅎㅎ


이제 저 생산의 반영하는 값을 실제로 반영하게해야하는작업은 아직 안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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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6

답글
event ONPCUPGRADE  여기에다가 구현을하셔야되요.
 (강화슬롯부적,구슬만)
 그외 강화부적은 인벤토리체크방식으로 구현해야합니다.
[또한 강화부적은 리스트창을 띄울수없기에 인벤토리(리스트문)해서 던져줍니다. 그리고 강화후 결과값함수만씁니다.

upgradedialog(@sd, @a -1, 15, 1);
//최종결과출력 @sd, 슬롯체크(리스트변수 -1), 메타데이터값, 해당수치값 //강화슬롯
set_inventory_upgradeslot1((@sd), @a -1, 15);
// 슬롯1선언 해당 강화수치값 선언 (메타뎃수치외 임의적가능)
set_inventory_upgradeslot1_count((@sd), @a -1, 1);
//슬롯1대한 수치선언 // 소켓1대한 카운트값변경 0 > 1


그리고 강화슬롯 작업은 투구 반지1,2 방패 무기 갑옷 만 됩니다. 그외 장비는 SQL저장값이없어서 안되요~ 하면버그임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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